홍보

KOLLABO와 연계된 다양한 LINC사업단의 소식과 뉴스레터를 한눈에 만나보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포토 포커스

2021 서울국제발명전시회
등록일
2021-12-06
작성자
LINC+사업단
조회수
531

본교 LINC+사업단은 지난 12월 1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특허청과 한국발명진흥회가 주관하는 2021 서울국제발명전시회에 본교 재학생 5명이 6개의 출품작으로 참가하여 전원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본교 LINC+사업단이 주최하는 특허 셀럽 캠프에 꾸준히 참여하여, 특허셀럽캠프의 특허출원자 중 LINC+사업단 우수특허 출원자로 선발된 학생들이 이번 2021 서울국제발명전시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김지섭 학생은 '일체형 뚜껑 스프레이' 로 은상을 수상, 김진열 학생은 '탄산빠짐 방지 물병‘ 과 `전기 방충망`으로 각각 은상과 동상을 수상, 장준석(현관문 거치형 CCTV) 이준희(장애인 주차구역 경보기)학생은 동상을 수상하였다.

이종현 학생은 도로 위 2차 사고 예방을 위한 `스로윙디스크’ 제품으로 금상과 국제 발명가 협회에서 주어지는 특별상(IFIA)를 수상하는 큰 성과를 이루었다.

 

김현우 LINC+사업단장은 "이번 전시회는 코로나19라는 전대미문의 상황에서도, 학생들의 수상을 통해 자신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직접 출원하는 특허 셀럽 캠프의 질적인 성과를 입증했다"며 "다양한 후속 프로그램을 통하여 학생들의 지식재산권 확보하는데 적극적인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